김어준 뉴스공장 광고를 통해 노빅 제품을 알게 되었고,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제 품에 갖게 되었습니다.

간단한 리뷰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<박스 개봉전>


저걸 슬라이드로 빼야 하는데, 좀 빡빡해서 애좀 먹었음 ㅋ


<박스 개봉후>


박스를 열면, 귀여운 파우치가 보입니다 ^^


<파우치 개봉후>


파우치를 열명 이렇게 이어폰과 악세사리가 들어있네요~


<이어폰 및 악세사리>


다 꺼내면 이이폰과 충전 잭 그리고 부족하지 않게 나머지 부속품들이 들어있네요.

저 귀를 잡아주는 녀석들은 명칭을 몰라 Pass! ㅡㅡ...ㅋ


<착용 모습>


사람 마다 귀 모양이 각양각색이기 때문에 크기에 맞게 부속품을 끼운 후, 사용하면 될듯.

저 같은 경우는 오른쪽 귀는 잘 맞는데, 왼쪽 귀는 뭔가 어색하네요.

그래도 불편한 건 없구요~


<블루투스 연결>


아이폰6 사용중인데, 블루투스 연결이 잘 됩니다.


<MP3 음질 테스트>


제가 전문가가 아니라, 음질은 뭐라 말을 못하겠네요 ㅎㅎ

상,중,하로 치면 중으로 하겠습니다.


통화도 해 보았는데, 끊김 없고 감도도 확실히 좋았습니다.

저는 통화가 주 목적이어서 잘 선택 한거 같습니다.


이상 노빅 T3 블루투스 이어폰 간단 리뷰였습니다~!


+ Recent posts